EXAMINE THIS REPORT ON MYH'S BLOG

Examine This Report on myh's blog

Examine This Report on myh's blog

Blog Article

이 멤버들과 함께 고려대 농구부에서 뛰고 있다는 것 자체로 큰 행복이다."라고 말하며 동료들에 대한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.

그에게 이번 경기 활약의 이유를 묻자, 그는 “요즘 농구가 되게 잘 되고 있다고 스스로 느낀다. 최근의 좋은 경기력이 이어진 거 같다. 하지만 아직 정기전이 남았기 때문에 방심하지 않고 집중하겠다.”라고 말하며 정기전에서 좋은 활약을 내보이고 싶은 의지를 함께 드러냈다.

이에 문유현에게 본인이 클러치 플레이어라고 생각하는지 묻자, 그는 “클러치에 강점이 있다고 생각한다.”라고 한 치의 고민 없이 답했다. 이어 그는 “평소에 연습을 정말 많이 하는데, 클러치 본능은 그 연습이 결과로 이어진 거로 생각한다.”라고 말하며 활약의 비결은 노력에 있었음을 말했다.

문유현은 개발자로서의 성장을 돕기 위해 멘토의 지도를 받았습니다. 멘토는 문유현이 직면한 문제에 대한 지식과 해결 방법을 제시해주어 자신이 더 나은 개발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.

문유현은 멘토링을 통해 개발자로서의 성장을 이룩했습니다. 멘토의 조언과 도움을 받아 자신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고, 실무에서의 경험도 쌓을 수 있었습니다.

▲(사진=고혜경 기자) 부상 이후 컨디션 회복에 노력하고 있다는 신주영 선수

형이 밟아온 코스에 블로그 제가 발자취를 남긴다는 게 너무 영광스러운 일이었어요. 그리고 울산에 농구하는 형제가 저희밖에 없을 거예요.

재혁이가 인터뷰의 내용처럼 운동하고 수업을 듣고 별다를 게 없어요. 과팅을 해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많지 않아서 해보지 못한 게 조금 아쉬워요.

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블로그 만드는 방법을 문의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.

제목과 소제목은 독자의 눈길을 끌어야 합니다. 또한, 소제목은 글의 구조를 명확하게 해주며, 독자가 글을 쉽게 읽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.

▷이전 편: “하루에 네 타임 운동했어요” 문유현의 농구는 간절함에서 시작되었다. [농진남]

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.

오래 머물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좋은 글이어야 한다. 좋은 글은 기쁨이나 감동, 도움을 주거나 해결책을 주는 것이다. 양질의 글만이 이것을 충족시킬 수 있고 많을수록 좋다. 무엇이든 기본에 충실해야 한다. 양질의 포스팅을 꾸준히 올린 다음 결과를 보고 세부적인 문제를 해결해도 늦지 않다.

여행 블로그에서 사진은 빼놓을 수 없는 요소입니다. 여행지의 아름다운 풍경을 포착한 사진이나, 현지 음식을 담은 사진은 독자들이 그 곳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.

Report this page